탐앤탐스, 핑크빛 벚꽃시즌을 여는 'Cranberry Blossom'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0 14:24: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봄 음료 ‘Cranberry Blossom’을 출시했다.


크랜베리 블라썸은 ▲블라썸 크랜베리 탐앤치노 ▲블라썸 크랜베리 주스 2종 구성으로, 봄철 내내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음료다. 

 

▲ 탐앤탐스, 핑크빛 벚꽃시즌을 여는 'Cranberry Blossom' 출시


▲블라썸 크랜베리 탐앤치노는 벚꽃 시즌의 시그니처 메뉴다. 크랜베리에 딸기를 더한 연분홍빛 색감, 그 위에 휘핑 크림 및 상큼하게 씹히는 크랜베리 열매를 얹어 벚꽃이 피는 순간을 형상화했다. ▲블라썸 크랜베리 주스는 크랜베리 베이스 열매만을 활용하여 특유의 영양소, 향긋함을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리얼 주스다. 

탐앤탐스는 ‘크랜베리 블라썸’ 2종 출시 기념으로 4월 14일(일)까지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멈칫(MUMCHIT)’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랜베리 블라썸’ 음료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후,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구글폼을 제출하기만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총 200명을 추첨하여 잔향이 매력적인 멈칫 ‘스테이퍼퓸(80ml, 너티머스크 or 밤쉘 중 랜덤)’ 1병을 증정한다. 멈칫 스테이퍼퓸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더불어 사람마다 다른 고유의 온기와 체향으로 나만의 시그니처 향기를 만들 수 있어 인기가 높은 프래그런스 제품이다.

탐앤탐스는 지난 2월, ‘자몽 음료’ 구매자 대상 ‘자몽허니 블랙티 섬유향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멈칫과 첫 인연을 맺었다. 3월 한 달 간 ‘탐앤탐스 더 클래식 압구정점’에서 절찬리에 멈칫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이를 통해 시각,미각,후각을 동시에 사로잡는 효과적인 콜라보 마케팅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벚꽃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크랜베리 블라썸 2종, 멈칫 스테이퍼퓸 증정 이벤트로 산뜻한 설렘 가득한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