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리브 Next 고객 초청 ‘에스파’ 팬 사인회 개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27 14:25:56
  • -
  • +
  • 인쇄
‘하트모아 기부하기’로 선정된 MZ세대 고객 60명 초청받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은행은 리브 Next 광고모델 에스파를 초청해 KB국민은행 신관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열린 에스파 팬 사인회는 KB국민은행에서 MZ세대와 소통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리브 Next ‘하트모아 기부하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60명이 초청을 받았다. 사인회 당일에는 당첨 고객은 물론 KB국민은행 임직원 수백명이 에스파를 환영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KB국민은행이 리브 Next 광고모델 에스파를 초청해 KB국민은행 신관에서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에스파 멤버들이 팬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다양한 퀴즈 이벤트와 포토존을 마련해 에스파를 만나러 온 고객들에게 남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에스파 멤버들은 이날 KB국민은행 신관을 찾은 고객들과 인사를 나누며 친필 사인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에스파 팬 사인회에서는 오는 28일 공개하는 KB국민은행의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광야로 걸어가’의 후속작으로 에스파가 특별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스파 멤버들은 “KB국민은행 신관에서 팬들과 만날 수 있어 새롭고 좋았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웹드라마 공개를 앞두고 에스파와 팬들이 소통하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공개되는 ‘광야로 걸어가 2023’ 웹드라마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