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문 아워(Moon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문 아워 프로모션은 신년을 맞이하여 가까운 직장 동료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무제한 주류를 즐기며 한 해의 시작을 기념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신년 맞이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 '문 아워' 선봬 |
2시간 동안 부드러운 목넘김과 청량한 끝맛을 자랑하는 생맥주 2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맥주와 잘 어울리는 마르게리타 피자와 샤퀴테리 꼬치를 곁들임 안주로 준비하여 풍성함을 더했다. 특히 프라이빗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주류를 즐길 수 있어 가까운 이들과 대화를 나누며 하루의 끝을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문 바는 복층 구조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어 탁 트인 서울 도심의 야경과 반짝이는 남산 N 서울 타워를 감상하며 깊어가는 겨울 밤의 야경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20층에서는 맥주와 칵테일 등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으며, 21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위스키를 맛보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문 아워 프로모션은 2024년 1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단, 매주 월요일 및 2월 14일은 제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