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미리 낸 상조금으로 북해도 여행 '겨울 패키지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1 14:32: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상조 납입금을 활용해 일본 겨울여행을 즐길 수 있는 ‘북해도 풀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3박 4일간 떠나는 이번 여행 상품은 일본 북해도의 대표 설경 관광지 오타루 운하, 도야 호수, 지옥 계곡를 둘러보는 일정을 포함해 삿포로와 조잔케이 지역의 인기 호텔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 미리 낸 상조금으로 북해도 여행 '겨울 패키지 출시'

모든 일정에 걸쳐 북해도 대게 요리 뷔페, 징기즈칸 바비큐, 호텔 석식 뷔페 등 식음까지 제공돼 만족도를 높인다. 특히 북해도 여행 상품을 구입하는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선착순으로 1인당 10만원의 가격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겨울철 대표적인 설경 여행지 북해도를 합리적으로 즐기실 수 있는 풀패키지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상조 납입금을 활용한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로 이번 겨울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행 상품은 대명아임레디 회원과 비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대명아임레디 고객센터와 공식 홈페이지 내 상담 신청으로 구매할 수 있다. 회원의 경우 미리 낸 상조 납입금의 일부인 ‘래디캐시’로 결제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2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3

'호텔이야, 갤러리야'... 롯데호텔앤리조트, 가을맞이 '아트캉스' 프로모션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호텔 공간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아트캉스(Art+Vacance)’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투숙객이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기획, 문화적 가치를 더한 차별화 전략에 나선 것이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국내외 작가들과 협업해 30여 차례의 자체 기획 전시를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