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 개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25 14:38:01
  • -
  • +
  • 인쇄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들에게 아이스 커피·티 증정해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은행은 고객행복센터와 용산금융센터 주관, 서울중앙사업부 후원으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정종관 NH농협은행 서울중앙사업부 본부장과 김성훈 고객행복센터장, 김지혜 카드고객행복센터장, 안성철 용산금융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NH농협은행이 고객행복센터와 용산금융센터 주관, 서울중앙사업부 후원으로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도 업무에 여념이 없는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들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등 다양한 차를 무료로 제공했다.

정종관 NH농협은행 서울중앙사업부 본부장은 “NH농협은행에서는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통해 함께 성장해나갈 것”이며 “이번 행사는 전사 차원의 ESG 경영 활동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지난 2008년부터 70세이상 독거 노인에게 고객행복센터 상담사가 말동무를 해주는 ‘말벗서비스’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