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전쟁 판도 바꾸는 '광휘의 여제 칸델라' 공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0 14:38: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MMORPG  '미르4'가 신규 전설 파티장 정령 ‘광휘의 여제 칸델라’를 오늘(20일) 공개했다.

 

▲ 미르4가 신규 파티장 정령 '광휘의 여제 칸델라'를 공개했다. [사진=위메이드]

 

‘광휘의 여제 칸델라’는 빛 속성 파티장 정령으로 물리 방어가 상승하는 고유효과를 지녔다. 파티장 스킬은 공격 시 일정 시간 동안 파티의 회피와 치명회피가 증가하는 ‘여제의 가호’다. 파티장 정령을 보유한 이용자가 파티장이 되면 파티원들에게 ‘여제의 가호’ 효과를 공유한다.

 

▲물리 공격과 술법 공격이 강해지는 ‘요마의 뿔’ ▲ 몬스터 공격 피해가 증가하고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가 감소하는 ‘눈부신 날개’ ▲사냥 경험치 획득량, 항마력, 기본공격 피해가 늘어나는 ‘여제의 인도’ ▲공격 시 주변 적들에게 물리 공격과 술법 공격의 일정 확률만큼 지속 피해를 주는 ‘광휘의 창’ 등 공격에 특화된 다양한 스킬도 보유했다.

 

'미르4'는 ‘수마천의 더위 탈출 대작전: 빙과를 부탁해’ 이벤트를 8월 2일(수)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시원한 성장의 14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해 성장에 도움 되는 아이템과 ‘푸른 바다 물안경’, ‘거친 파도의 서핑 보드’ 등 여름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난소암 하이펙 치료 효과, 혈액검사로 미리 예측 가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 연구팀이 혈액검사만으로 난소암 환자의 하이펙(HIPEC) 치료 효과를 예측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 서울아산병원 산부인과 조현웅 교수팀은 3·4기 난소암 환자 213명을 분석한 결과, 항암치료 반응이 낮은 환자군에서 하이펙을 시행할 경우 재발 위험이 58%, 사망 위험이 71% 감소했다고 밝혔다. 연구팀은 항암 과정

2

노스페이스,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5년 연속 후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26 UIAA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을 공식 후원한다. 2011년 첫 대회부터 단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하며 15년째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는 내년 1월 10~11일 경북 청송 주왕산면 얼음골에서 열리며, 국제산악연맹(UIAA)과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한다.

3

'전현무계획', '펀덱스 어워드' 데이터PD 상 수상..."전국 맛집 사장님들께 감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전현무계획’이 ‘2025 펀덱스 어워드’에서 올해 신설된 ‘펀덱스 데이터PD 상’을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24년 2월 16일 첫 방송된 ‘전현무계획’(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은 현재 시즌3를 인기리에 방영 중이며, 지금까지 총 72개 지역의 길바닥을 휩쓰는 ‘먹트립’으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