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추석 연휴 정상 영업…특별한 쇼핑 기회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6 14:00:2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올 추석 연휴 기간 정상 영업에 나선다. 명절을 맞아 쇼핑에 나서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함이다.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그리고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추석 당일인 17일만 제외하고 연휴 기간 동안 모두 문을 연다.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시티 부천, 용산 아이파크몰, 그리고 롯데백화점 동부산점은 추석 당일에도 오픈한다. 단, 삼성디지털프라자 메가스토어 울산본점 내 시몬스 갤러리 울산은 16, 17일 양일간 휴무다.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시몬스 갤러리에서는 침대업계 메가히트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을 한 해 앞두고 세계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비롯해 베딩,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에서도 ‘혼수침대의 대명사’인 뷰티레스트와 침대 프레임, 베딩, 퍼니처 등 다양한 시몬스 제품 라인업 체험이 가능하다.

경기도 이천의 복합문화공간이자 ESG 산실인 시몬스 테라스에는 시몬스 침대 최대 규모이자 전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시몬스 테라스 스토어’와 아메리칸 칼리지 감성을 담은 신상 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등이 자리해 있다. 이 밖에도 세계 침대의 역사를 한눈에 살필 수 있는 박물관 ‘헤리티지 앨리’,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 체험공간 ‘매트리스 랩’, 그리고 ‘잔디정원’ 등이 있다.

시몬스는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층 더 강력해진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체적으로 뷰티레스트 런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구스토퍼 3종 패키지(구스토퍼, 구스토퍼 커버, 구스토퍼 방수 커버) 구매 시 2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풍성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한발 더 나아가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하루 커피 한 잔 값에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선물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살뜰히 챙기고 있다.

특히 라돈 인증의 경우 국내 공식 라돈 안전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국내 침대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시판되는 전 제품에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매년 갱신하고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ESG경영의 일환으로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화재안전 국제표준규격 및 국내 표준시험방법으로 시험해 16 CFR 1633 기준을 만족하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강조했다. 이 매트리스는 실내 전체가 폭발적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Flash Over)를 방지해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든 타임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웃과 소방관의 안전 확보에도 기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시몬스 침대가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2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3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