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핑크라이언 키링' 사전예약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6 14:46: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을 기념해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입힌 라춘듀오를 선보이고, 핑크 라춘듀오를 활용한 ‘케이크 2종’과 ‘키링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핑크라이언 키링’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키링 굿즈로, △핑크라이언과 △핑크춘식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배스킨라빈스 대표 색상인 핑크색으로 물든 라춘듀오와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키링 상단의 고리를 가방, 옷 등에 매달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핑크라이언 키링’ 사전예약을 진행한다[사진=베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해 3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프렌즈 10주년을 기념하며 핑크빛으로 물든 라춘듀오를 귀엽게 표현한 콜라보레이션 케이크 ‘핑크 퐁당 라이언’ 또는 ‘핑크 라춘 인 원더랜드’ 사전예약 시, ‘핑크라이언 키링’ 굿즈 2종 중 1종을 3천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8월 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핑크 퐁당 라이언’ 또는 ‘핑크 라춘 인 원더랜드’ 케이크 구매 시, 키링 굿즈를 3,100원에 판매한다. 또, 4일부터 27일까지 해피앱 스캔 시 2천원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으로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배라의 시그니처 컬러 핑크를 적용한 라춘듀오를 기획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선보이는 귀여운 키링과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