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이달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화사한 봄의 컬러를 재해석해 아름다운 파스텔 톤의 컬러들로 구성된 스프링 컬렉션, '2025 디올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에 따르면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가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컬러 립밤,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눈부신 광채에서 영감을 받아 선보이는 페이스, 아이, 립, 네일 아이템 총 12종은 아름다운 컬러와 피니쉬로 완성되어 부드럽고 싱그러우면서도 매혹적인 룩을 연출해준다. 특히,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의 케이스와 파우더에 새겨진 디올 오블리크 패턴은 디올 만의 꾸뛰르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하며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2025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치 코랄 컬러의 웜톤 & 소프트 핑크 컬러의 쿨톤이 각각 돋보이는 두 가지 아이섀도우 팔레트, 디올쇼 5 꿀뢰르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과 봄의 컬러를 5가지 쉐이드로 재해석해 입술에 빛나는 광택과 볼륨감을 더해주는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봄을 담은 라일락 컬러로 얼굴에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파우더 하이라이터,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글로우매니아 에디션과 리퀴드 하이라이터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손 끝까지 아름다운 파스텔 컬러를 더해줄 디올 베르니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과 파스텔 핑크 컬러의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로 더욱 특별해진 네일 케어 크림, 핑크 크렘 아브리콧 글로우매니아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올 스프링 룩 – NEW 디올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