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3(SWC2023)’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
▲ 컴투스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2023’ 개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컴투스] |
올해로 6년 연속 개최되는 ‘SWC’는 국내외 실력자 간 대전 기회와 정상급 매치 관전의 재미를 제공하며 2017년부터 전 세계 소환사들의 축제로 펼쳐지고 있다. 지난 6월 올해 참가자 모집을 진행했으며, 오는 8월 5일부터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첫 관문인 지역별 예선전과 선발전에 돌입한다.
최근 예선 대진표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올해 대회의 시작을 알린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에서 다양한 기념 재화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3일까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일일 미션 점수 100점을 획득하면 달성 횟수에 따라 SWC 소환서, 데빌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SWC2023 휘장 교환 상점’도 오는 11월 12일까지 운영한다. 예선과 지역컵, 월드 파이널 등 대회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대회 라이브 스트리밍 중 공개되는 쿠폰 코드로 SWC2023 휘장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휘장은 상점에서 전설의 소환서, 데빌몬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