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아트 콘테스트, "당신의 One Pick 아티스트 작품을 골라주세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14:51: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주최하는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작 선정을 위한 소비자 온라인 투표가 26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는 20일 신제품 ‘하이퍼 에어’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를 마련, 소비자들이 직접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글로는 지난 10월 23일부터 3주간 시각 예술 분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 함께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작품들이 접수되었다.

▲'글로 아트 콘테스트' 소비자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내부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 9개 작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후보작들은 일러스트, 그래픽 아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아티스트들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의 자유로움, 즐거움, 그리고 제품의 혁신성과 탁월한 휴대성을 작품에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최종으로 선정된 5개의 우승작은 소비자 온라인 투표(70%)와 브랜드 평가(30%)를 기반으로 선출되며, 내년 초 ‘글로 아트 콘테스트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투표는 글로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6일까지 진행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글로의 정체성을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표현한 예술 작품이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아티스트 필독, 작가 성낙진, 래퍼 넉살, 릴보이, 배우 온주완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글로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출시를 기념해 개성 있는 아티스트 5인과 협업한 한정판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드림플러스기금' 8000만원 기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방문해 ‘드림플러스기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플러스기금은 1997년부터 현대해상이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임직원의 동의를 통해 급여의 일정 금액을 출연한다. 해당 기금은 소아암, 발달지연 및 장애아동의 치료비와 수술비 지원에 쓰이고 있으며 올해까지 누적

2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3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