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아트 콘테스트, "당신의 One Pick 아티스트 작품을 골라주세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14:51: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주최하는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작 선정을 위한 소비자 온라인 투표가 26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는 20일 신제품 ‘하이퍼 에어’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재능 있는 아티스트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를 마련, 소비자들이 직접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글로는 지난 10월 23일부터 3주간 시각 예술 분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 함께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작품들이 접수되었다.

▲'글로 아트 콘테스트' 소비자 온라인 투표를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내부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 9개 작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후보작들은 일러스트, 그래픽 아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아티스트들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의 자유로움, 즐거움, 그리고 제품의 혁신성과 탁월한 휴대성을 작품에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최종으로 선정된 5개의 우승작은 소비자 온라인 투표(70%)와 브랜드 평가(30%)를 기반으로 선출되며, 내년 초 ‘글로 아트 콘테스트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투표는 글로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6일까지 진행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글로의 정체성을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표현한 예술 작품이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아티스트 필독, 작가 성낙진, 래퍼 넉살, 릴보이, 배우 온주완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통해 글로의 자유롭고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 하이퍼 에어의 출시를 기념해 개성 있는 아티스트 5인과 협업한 한정판 ‘글로 하이퍼 에어 아티스트 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컨셉투어 ‘MZ세대 폭발적 호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미국 현지에서 진행된 올해 여섯 번째 메이저리그 직관 컨셉투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모두투어의 컨셉투어는 인플루언서나 전문가가 단순히 동행하는 것이 아닌 기획 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올해 출발한 미국 메이저리그와 NBA 직관 상품의 경우 500~700만 원대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모두 매진을

2

IBK기업은행, ‘IBK 모두다’ 프로젝트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22일 부산 삼덕초등학교에서 열린 ‘IBK 모두다 스쿨콘서트’를 끝으로 2025년 ‘IBK모두다’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0일 밝혔다. ‘IBK 모두다’ 프로젝트는 다문화 사회 통합을 목표로 2023년부터 운영 중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다문화 밀집 초등학교를 찾아가는 스쿨콘서트 국내 최대 다문화 특구

3

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지역 대표 특산물의 소비 확대와 상생을 위한 행보를 이어간다. CJ푸드빌은 30일 고성군청에서 경상남도 및 고성군과 ‘경상남도 수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CJ푸드빌 이효진 외식사업총괄본부장, 오창호 SCM 총괄담당을 비롯해 이상훈 경상남도 해양수산국장, 백수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