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는 여성들의 새로운 선택, 프릴리 생리컵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15:04:3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4 중소기업 우수제품에 선정된 올담이 활동적인 여성들을 위한 생리컵 브랜드 '프릴리'에서 '프릴리컵'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격렬한 운동 중에도 새어나갈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운동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자유를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프릴리컵은 수영, 계단, 러닝, 헬스 등 장시간 운동 상황에서도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해 걱정 없이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 3단 접이식 구조로 휴대가 간편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운동 가방에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또한 프릴리컵의 출시를 기념해 프릴리 공식몰 등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프릴리컵을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올담 프릴리 최병진대표는 "프릴리컵을 통해 여성들이 월경 기간 동안에도 격렬한 운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는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업계에서는 실내 액티비티 운동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면서 활동 시 편리한 생리컵의 수요가 최근 몇 년간 증가하고 있다고 분석한다. 프릴리컵과 같은 혁신적인 여성 건강용품이 격렬한 운동에 대한 관심 증가와 함께 시장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전망된다.

프릴리컵은 기존 생리컵 사용자뿐만 아니라 처음 생리컵을 사용해 보려는 여성들에게도 적극 추천되며, 편안함과 안전성,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으로 더욱 자유롭고 건강한 일상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