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엘, ‘날개없는 4세대 PTC 온풍기’ 정식 판매 물량 조기 완판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4 14:56:0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소프틀리가 운영하는 생활가전 브랜드 ‘루니엘(RUNIEL)’이 기존 온풍기의 구조적 한계를 개선한 ‘4세대 날개없는 온풍기’를 정식 출시했으며, 판매 개시 직후 준비된 정식판매 물량이 모두 완판되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빠른 발열력과 안전제어 시스템, 이동 편의성까지 모두 갖춘 루니엘의 차세대 히팅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루니엘의 4세대 PTC 날개없는 온풍기는 최신 PTC 세라믹 히터 기술을 적용해 안전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강화했다. 기존 온풍기와 달리 특히 날개 없는 구조로 설계돼 어린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 겨울철 필수 가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사전 예약 단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으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연이은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정식판매 물량 역시 판매 개시 후 예상보다 빠른 시간 내에 모두 소진되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수요를 입증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제품 출시 이후 누적된 판매 성과가 예상을 크게 상회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현재 주요 오픈 마켓에서 품절 상태인 가운데, 소비자들은 루니엘 공식 자사몰에서 예약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공식 자사몰에서는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구매가 가능하며, 오픈마켓의 경우에는 재고분이 있는 경우 빠른 배송 서비스가 보장되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채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니엘 관계자는 “‘4세대 날개없는 온풍기’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완판 행진에 감사드린다”며 “정식 판매 물량을 포함해 그동안 여러 차례에 걸쳐 준비한 물량들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공급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11월 첫째주 이후 대규모 물량이 입고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제리너스, 논산 설향 딸기 제작 신메뉴 4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겨울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신메뉴를 선보인다. 엔제리너스는 오는 30일 충남 논산 지역의 설향 딸기를 사용한 음료 3종과 디저트 1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은 ‘논산 생딸기 주스’ ‘논산 생딸기 바나나라떼’ ‘논산 생딸기볼’ 등 음료 3종이다. 논산 생딸기

2

[헬스 TALK] 혈관 덩굴 신호 보이면 위험…경희대병원, 모야모야병 뇌졸중 연관성 규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희대병원 연구진이 성인 모야모야병 환자에서 뇌졸중 위험을 예측할 수 있는 영상학적 혈관 신호를 확인했다. 혈관을 덩굴처럼 둘러싸는 이른바 ‘아이비 사인(Ivy Sign)’이 넓게 관찰될수록 허혈·출혈성 뇌졸중 위험이 모두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경희대병원 신경외과 유지욱 교수팀은 성인 모야모야병 환자 125명을 대상으로 고해상도

3

탤런트 이병욱, ‘MBS 오소리 크림’으로 피부미용 부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탤런트 이병욱이 ㈜BW골드문 대표로서 직접 기획·개발한 ‘명품 MBS 오소리 크림’이 피부미용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병욱 대표는 미디어타임뉴스가 주최한 ‘2025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십 비전 포럼/어워즈’에서 피부미용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배우를 넘어 콘텐츠 기획자이자 브랜드 크리에이터로서의 행보에 다시 한번 주목을 받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