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폴 바셋에서도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1 14:53: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엠즈씨드(대표 김용철)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을 어메이징하게! 어메이징 오트와 폴 바셋이 함께하는 연말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출시된 어메이징 오트의 신제품 커피와 초콜릿 2종의 폴 바셋 전국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준비했다. 이번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의 오프라인 판매는 폴 바셋이 최초로, 출시 직후 온라인 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신제품을 바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성사되었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폴 바셋에서도 선보여

오늘 12월 1일부터 폴 바셋 전국 매장에서 시즌메뉴로 설향 딸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주문 시 어메이징 오트 커피(330mL) 혹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330mL)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정물량으로 준비한만큼 소진 시 조기품절 될 수 있다.

한편, 온라인에서도 브랜드 협업 기획팩 구성 및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6일부터 19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어메이징 오트 커피 & 폴 바셋 라떼 랑드샤’ 혹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 & 폴 바셋 초콜릿 랑드샤’ 기획팩을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폴 바셋 카페 오트 모바일 교환권(100명)’, ‘어메이징 오트 커피(20명)’,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20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X 폴 바셋 선물세트(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매일유업의 신제품인 ‘어메이징 오트 커피’는 어메이징 오트에 커피 본연의 맛과 향에 집중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의 콜드브루 원액을 섞은 RTD(Ready To Drink)형 커피 제품이다. 카페에서 먹는 음료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오트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수용성 식이섬유인 베타글루칸이 800mg 함유되었으며, 당 함량*은 3g(100ml 기준)으로 부담이 없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은 고소하고 담백한 오트와 벨기에 생 초콜릿의 부드러운 풍미를 한층 더 잘 느낄 수 있는 초콜릿 드링크이다. 베타글루칸이 330mL 기준 1,000mg 함유하고 있으며, 당 함유량은 2.7g(100ml 기준)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신제품 2 종 모두 용량은 330mL이며, 좋은 품질의 핀란드산 오트만 100% 사용하고 원료 성분과 개발과정 및 실험방법까지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비건음료 제품이다.

신제품 2종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도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 제품 인증 사진과 함께 “어메이징 오트 커피 진짜 어메이징 하네요. 이건 쟁여템이예요”, “너무 맛있고, 비건음료라 더 좋아요”, “커피와 오트 비율이 황금비율이네요”, “초콜릿 맛이 진하고, 귀리로 만든 식물성 음료라 더 좋아요” 등 긍정적인 평가가 줄을 잇는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관계자는 “지난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대규모 체험 이벤트로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초콜릿을 먼저 접한 고객들 사이에서 맛에 대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판매처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어디서든 편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폴 바셋 입점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오트 음료가 생소한 고객들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폴 바셋의 시즌메뉴를 맛보시고, 어메이징 오트 제품도 같이 경험 해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12월 15일까지 ‘어메이징 오트 원픽(One Pick)’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와 초콜릿을 포함해 전 제품 5종 중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SNS 후기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핀란드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검색 사이트에 ‘어메이징오트’를 검색하거나, ‘어메이징오트.com’ 링크 주소(UR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글로벌 미용관광’ 특화매장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존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을 글로벌 미용관광(Beauty Tourism) 특화매장으로 리뉴얼 이전해 30일 재개장한다. 새단장한 매장은 기존(46평) 대비 5배 이상으로 커진 260평 규모다. 미용관광을 위한 방한관광객이 많은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2

제주 드림타워, ‘뮤직 나이트’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K-문화를 알리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0월 초 추석 연휴 기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플라자(분수 광장)에서 K-컬처 드림(K-Culture Dream) 뮤직나이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추석 연휴 제주

3

아시아나 마일리지, 대한항공과 합병후에도 10년 사용 가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은 30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년간 별도 유지 원하는 시점에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의 전환 지원 우수회원 통합방안 마일리지 사용계획 확대 등을 골자로 하는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발표했다. 대한항공은 6월 12일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에 마일리지 통합방안을 제출한 바 있으며, 공정위로부터 수정보완 요청을 받아 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