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밋, 핸드 케어 라인 확대...신제품 8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21 14:54:5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슬밋(SEULMIT)은 핸드 케어 제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제품 8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슬밋은 한국 여성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프리미엄 원료를 바탕으로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아우라 뷰티를 추구하며, 한국 문화를 재조명하는 큐레이터 역할을 지향하고 있다.

먼저 '솔 소울 서울' 핸드워시에 대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프레그런스 소 우드', '소울 던' 향을 추가한 300ml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솔 소울 서울은 론칭 이후 감각적인 향과 디자인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슬밋 시그니처 향으로 채운 이번 신제품은 사용 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순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소나무 잎 추출물과 알란토인, 시어버터 등을 함유했다.

세련되고 우아한 잔향을 선사하는 핸드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건조해진 손을 부드럽게 만든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손등 피부를 사계절 내내 탄력 있게 관리할 수 있다.

신제품 모두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며, 솔방울에서 영감을 얻은 용기 디자인으로 휴대도 용이하다.

특히 300ml 대용량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적합하다.

슬밋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