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쌍둥이 자하드 공주 '시랼' 등장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29 14:57:14
  • -
  • +
  • 인쇄
녹 속성 마법사로 명중과 회피를 높이는 스킬 보유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신규 SSR 동료 '[붉은 뱀]시랼'을 추가하고, 신규 메인 스토리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녹 속성의 마법사 '시랼'은 쌍둥이 리랼 자하드와 함께, 로 포 비아 가문 출신의 자하드 공주다. 이 캐릭터는 흑사어를 활용하며, 명중과 회피를 높이고 광역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갖고 있어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원작을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ACT 7-2 '바늘구멍: 신수대회' ▲ACT 7-3 바늘구멍: 동상이몽이 추가됐다. 바늘구멍은 캐릭터 '자왕난'과 20층 선별인원 거주지, 일명 '바늘구멍'을 통과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시랼 출시를 기념한 5번째 외전 스토리 '공주의 우아한 하루'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외전은 시랼과 렌, 엔도르시, 연이화가 등장하며 시랼의 과거 비밀을 둘러싼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을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연합끼리 1대 1로 맞붙는 ‘연합의 탑’은 각 연합에게 주어진 탑에 방어 덱을 층별로 설정하고, 상대 ‘연합의 탑’을 1층부터 격파해나가는 콘텐츠다. 총 10일 동안 진행되며, 전투 결과에 따라 연합코인, 부유석 등이 주어진다.

게임에 14일 동안 접속만 해도 '시랼 핫딜 소환 티켓', '부유석 3천 개'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시랼' 캐릭터를 한번 더 획득할 수 있는 성장 미션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열린다.

이외에도 다양한 SSR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진형 전략 교실 이벤트가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