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콜라보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07 15:14:50
  • -
  • +
  • 인쇄
화산귀환 콜라보 영웅 '청명', '백천','유이설' '윤종', '조걸' 등 5종 추가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와 네이버웹툰 ‘화산귀환’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영웅은 레전드 등급 ‘청명’,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5종이다. 특히, 웹툰 내 주요 캐릭터인 청명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스테이지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액티브 스킬 ‘칠매검·매화류’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매화검존’ 버프를 획득,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명중 스탯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최종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하고 자신의 공격속도를 높이는 ‘화산신룡’ 버프를 얻는다. 



더불어 ▲신규 레전드 영웅 2종(노아, 제이크) ▲11201~12000 스테이지 추가 ▲일일던전 4종(금화던전 제외) 400단계까지 확장 ▲유니크, 레전드 영웅의 최대 레벨 70까지 확장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출석만 해도 화산귀환 5종의 캐릭터 획득이 가능한 ‘화산귀환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화산귀환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 역시 같은 기간 열린다.


이 밖에도 화산귀환 캐릭터인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저 패스’, 레전드 영웅 ‘오르카’와 큐피트 소이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맨틱한 카니발 이벤트’, 화산귀환을 배경으로 연출한 ‘화산귀환 콜라보 던전’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쇼핑엔티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과 20일 밤 10시 35분, 쇼핑엔티를 통해 소개되는 '계림+양삭 5/6일' 상품은 △진에어(10월 22일부터 11월 26일까지 수, 토요일 주 2회)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여행 일정으로는 '

2

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물 추출 편의성과 위생성을 강화한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는 12L의 물 용량을 갖췄다. 물 저장고 용량은 냉수 3.5L, 온수 3L, 정수 5.5L이다.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는 추출부 높이를 7.5cm 올리고 추출 공간은 26.5cm로 넓혔다. 물받이는

3

에어프레미아 ‘엔젤프레미아’, 보육원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의 객실승무원 봉사 동아리 ‘엔젤프레미아’가 17일 강서구 소재 ‘지온보육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동아리 회원 약 10명이 참여해 실외 잡초 제거와 프로그램실 청소 등 보육원 환경 개선에 직접 나섰다. ‘엔젤프레미아’는 지난 3월 객실승무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결성된 봉사 동아리로, 본사 인근 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