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2 15:17:51
  • -
  • +
  • 인쇄
'키링 세트' 및 '스마트톡 세트' 등 2종 공개,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가능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초콜렛, 젤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팩은 ‘키링 세트’와 ‘스마트톡 세트’ 등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키링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디자인의 아크릴 키링 1종이 포함돼있으며, ‘스마트톡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스마트톡 2종 중 1종이 동봉된다.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기획팩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3일부터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화이트데이 콘셉트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한정 아트웍과 굿즈를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편의점이 최근 MZ세대의 ‘덕질소비’ 대표 플랫폼으로 떠오르는만큼 편의점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제고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콜라보 기획팩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및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업계의 '샤넬' 국내 상륙…폴란드 프리미엄 우유, 가격·품질로 승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우유업계의 '샤넬'로 불리는 폴란드 바르트 밀크사(社)의 프리미엄 우유 브랜드 ‘뮤(Mu)’와 ‘매도우 스타(Meadow Star)’가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 이들 제품은 과거 유럽 황실과 5성급 이상 호텔, 레스토랑에서만 사용되던 제품으로 유명하다. 바르트 밀크는 국내 식품업체, 유통사, 호텔·레스토랑·카페, 온라인

2

삼성자산운용, 미국 금리인하 투자전략 웹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지난밤 미국 금리인하! 오늘밤 Kodex 투자전략’이라는 주제로 긴급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오후 6시에 삼성자산운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웹세미나는 미국 연준의 금리 인하 발표 이후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핵심 내용을 신속하게 분석해 전달할 예정이다. FOMC의 기준

3

코빗, 신한은행 SOL뱅크 앱과 계정 연동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코빗은 ‘신한SOL뱅크’ 앱 내 가상자산 메뉴에서 코빗 계정과 보유 자산을 연동할 수 있는 기능과 입출금 한도 상향 신청 서비스를 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지난 7월 신한은행 SOL뱅크 앱에 제공한 가상자산 시세 및 콘텐츠 서비스의 확대 개편 버전이다. 사용자는 신한SOL뱅크 앱의 가상자산 메뉴에서 ‘코빗 가상자산 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