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23’, 포스트시즌 기념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7 15:17:2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이 ‘2023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 ‘컴프야2023’ 포스트시즌 기념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컴투스]

 

‘컴프야2023’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시리즈 21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이번 이벤트는 곧 시작될 ‘2023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전국의 야구 게임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10월 19일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최고급 아이템들로 구성된 ‘포스트시즌 응원 꾸러미’를 2차에 걸쳐 선물한다. ‘100%플래티넘팩’과 ‘고유능력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과 더불어 KBO 명경기 영상이 담긴 ‘다이나믹스킨 적용권 박스’까지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포스트시즌에 재미를 더해줄 경기 공약 및 승리팀 예측 이벤트도 열린다. 정규시즌에서 ‘LG 트윈스’가 29년 만에 1위를 확정하며 가을야구의 주인공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포스트시즌 경기 내용에 따라 ‘컴프야2023’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카드팩 아이템을 선물한다. 승리팀 예측 이벤트는 매 경기 시작 전까지 공식 카페에서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높은 능력치와 희소성을 지닌 선수카드를 선물하는 ‘포스트시즌 선수 영입 지원’ 이벤트도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