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빠른 성장 지원 ‘시즌 캐릭터’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5 15:20:5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시즌 캐릭터’를 25일 업데이트했다.

 

▲ 검은사막 시즌 캐릭터 업데이트. [사진=펄어비스]

 

시즌 캐릭터 육성시 ‘투발라 장비’와 ‘지식 경험치 500%’ 혜택을 제공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신규 모험가의 진입장벽을 낮췄고, 기존 모험가 서브 캐릭터 육성 등 편의성을 높였다.

 

시즌 패스의 의뢰를 완수하면 성장에 필요한 각종 보상을 받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의뢰를 모두 완료하고 시즌 캐릭터의 모든 투발라 장비를 최고 등급까지 강화하면 ‘졸업’할 수 있다. 졸업하면 ▲외형 장식에 넣을 수 있는 수정인 ‘페를레의 별’ ▲각성된 혼돈 등급 장비 +6강 풀세트 ▲혼돈 등급 장신구 +4강 풀세트 등의 보상을 모두 얻는다.

 

신규 클래스 ‘위자드’도 업데이트됐다. 주무기 ‘로드’와 보조무기 ‘단도’로 무장하여 적에게 강력한 마법 공격을 가한다. 태초부터 내려온 원소의 흐름을 극대화해 활용하며, 폭발력을 지닌 마법 기술 및 위험한 상황에서 탈출하는 '공간이동’ 기술을 갖춰 다수전에서 진가를 드러낸다.

 

신규 서버 전용 이벤트 ‘오핀 서버 특별 지원’을 8월 16일 오전 9시까지 진행한다. 매일 접속 유지, 은화 소모 미션 등 임무를 해결하면 레이드 입장권 상자, 진홍색 왕관 등 보상을 지급한다. 누적 완료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주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