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은행은 ‘농촌체험여행 팜파레(Farm+Fanfare)’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농가소득 증대와 도농 공감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NH농협은행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 희망자는 가족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해 올리면 된다.
![]() |
▲NH농협은행이 ‘농촌체험여행 팜파레(Farm+Fanfare)’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은 추첨을 통해 40여명에게 농촌체험 여행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오는 8월5일 대전 찬샘마을에서 ▲복숭아 수확 ▲나전칠기 거울 만들기 ▲현미 누룽지 뻥튀기 만들기 등 의미 있는 농촌체험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석용 NH농협은행 행장은 “대청호의 절경을 품고 있는 찬샘마을을 여행하며 우리 농촌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시원한 여름 추억을 남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세부내용은 NH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지난 4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매월 1회씩 모두 9회에 걸쳐 360여명에게 전국 농작물 수확과 지역별 맞춤형 농촌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