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썸머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3 15:24:3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올여름 '썸머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철 가장 기본이 되는 아이템인 반소매 티셔츠에 다채로운 컬러와 그래픽을 반영해 개성과 스타일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의 컬러풀 그래픽 티셔츠는 여름철 축제 현장의 에너지를 그려낸 '페스티벌', MZ세대 사이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진(LEE JIN)의 그래픽을 활용한 '아티스트 이진' 등 총 두 가지 테마로 기획, 각기 다른 매력의 티셔츠를 시원하게 즐기도록 구성됐다.

페스티벌 테마 아래 선보이는 티셔츠 대표주자는 '페스타 그래픽 티셔츠'다. 축제를 의미하는 ‘FESTA’를 로고 그래픽으로 구현해 포인트로 활용했다. 부드러운 촉감에 땀 흡수도 우수한 수피마원사 면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갖췄다. 화이트, 오렌지, 라임 세 가지 컬러로 계절적 감각을 한층 높였다. 

▲휠라, '썸머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출시[사진=휠라]

음악 축제에서 영감을 얻은 레코드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레코드 그래픽 티셔츠'와 ‘해브펀(havefun) 그래픽 티셔츠’는 여름철 즐길거리가 가득한 야외 페스티벌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측면 메시 포켓 디테일로 활동성을 더한 ‘핫써머 우븐 포켓 반바지’도 신축성있는 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가볍고 시원하게 입기 좋다. 올여름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에 매치하기도 좋아 ‘만능 팬츠’ 역할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티셔츠 컬렉션의 또 다른 축은 일러스트레이터 이진의 그래픽으로 완성했다. 이진 작가는 선명하고 다채로운 색채, 드로잉 곡선을 활용해 트렌디한 작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휠라의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마침내 되찾은 여름 일상을 더욱 빛나게 할 그래픽 티셔츠를 다채롭게 기획해 컬렉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컬러, 디자인으로 구성돼 개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만큼 올여름 각종 페스티벌과 휴가지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고민하는 분들께 좋은 제안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늘의집 북촌, ‘산타의 집’으로 변신…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전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쇼룸 ‘오늘의집 북촌’에서 오는 28일까지 ‘산타의 집’ 전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잠시 자리를 비운 산타의 집’을 컨셉으로 1층 공간 전체를 산타의 거실, 다이닝룸 등으로 꾸몄다. ‘산타의 집’에서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와 홈파티를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한자리에서

2

우리금융, CDP 평가 리더십 등급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글로벌 비영리기관 CDP(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가 주관하는 ‘기후변화 대응(Climate Change)’ 부문 평가에 올해 처음 참여해, 총 4개 등급 중 최상위에 해당하는 ‘리더십(Leadership)’ 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CDP는 전 세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 대응 관련 정보공개를 요구하고,

3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서울 청담동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에 공식 입점하며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은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을 리뉴얼해 조성된 약 1,500평 규모의 복합 콘텐츠 공간으로, 웰니스 푸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