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2025 HOT SUMMER 컬렉션 발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5:35:54
  • -
  • +
  • 인쇄
첫 선글라스 출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즌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025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 25 HOT SUMMER COLLECTION을 11일 공개했다. 한여름 반짝이는 해변의 햇살을 담은 이번 시즌은 ‘SUN-KISSED’라는 타이틀 아래 뜨겁고 즐거운 여름날의 예상치 못한 반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선 선글라스 라인을 처음 선보이며 브랜드 특유의 데일리한 여름 무드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한다. 또한, 햇살 아래 자연의 조형미에서 영감을 받은 악세서리는 이번 여름 컬렉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25 HS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데이 글레어 선글라스 (Day Glare Sunglasses)’는 볼륨감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오벌 쉐입으로, 템플에 위치한 하트 리벳 장식이 특징이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함께 발매되는 ‘커브드 글로우 선글라스(Curved Glow Sunglasses)’는 스퀘어 쉐입과 균형감 있는 고글 실루엣이 조화로운 고글형 선글라스 라인으로, 단순한 착용을 넘어 머리에 얹어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도 용이하여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가방을 시작으로 슈즈, 그리고 선글라스까지 제품 영역을 확장하는 것은 단순히 패션 아이템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스며드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탠드오일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탠드오일은 첫 선글라스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경험을 확산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재 성수 일대에 설치된,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하는 특별한 이벤트 포스터를 찾아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스탠드오일은 이번 컬렉션의 무드를 확장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에 대해 업계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25 HS 컬렉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탠드오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브랜드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항공, 인천-이바라키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12일 인천–이바라키 노선을 신규 취항하며 일본 수도권 북부 지역으로의 하늘길을 열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신규 노선은 전날인 11월 11일 개설된 인천–오비히로 노선에 이어 연이어 이루어진 것으로, 전일 신규 취항한 오비히로 노선과 마찬가지로 청주와 인천 출발편이 모두 운영되어 중부권과 수도권을 아우르는 폭넓은

2

한국파파존스, 2025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가 ‘2025 문화예술후원 매개단체 및 우수기관 인증제도’에서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인증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문화예술후원 매개단체 및 우수기관 인증제도는 민간의 문화예술후원 활성화와 후원 역량 강화를 목표로, 문화예술 분야 후원활동을 모범적으로 수행한 단체와 기관

3

크래프톤, ‘PUBG UNITED’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와 ‘PUBG MOBILE(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하나의 무대에서 만나는 글로벌 e스포츠 프로젝트 ‘PUBG 유나이티드(PUBG UNITED)’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PUBG 유나이티드는 두 타이틀의 e스포츠를 하나의 비전과 커뮤니티 아래에서 통합한 새로운 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