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2025 HOT SUMMER 컬렉션 발매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0 15:35:54
  • -
  • +
  • 인쇄
첫 선글라스 출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즌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2025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 25 HOT SUMMER COLLECTION을 11일 공개했다. 한여름 반짝이는 해변의 햇살을 담은 이번 시즌은 ‘SUN-KISSED’라는 타이틀 아래 뜨겁고 즐거운 여름날의 예상치 못한 반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선 선글라스 라인을 처음 선보이며 브랜드 특유의 데일리한 여름 무드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한다. 또한, 햇살 아래 자연의 조형미에서 영감을 받은 악세서리는 이번 여름 컬렉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25 HS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데이 글레어 선글라스 (Day Glare Sunglasses)’는 볼륨감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오벌 쉐입으로, 템플에 위치한 하트 리벳 장식이 특징이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함께 발매되는 ‘커브드 글로우 선글라스(Curved Glow Sunglasses)’는 스퀘어 쉐입과 균형감 있는 고글 실루엣이 조화로운 고글형 선글라스 라인으로, 단순한 착용을 넘어 머리에 얹어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도 용이하여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가방을 시작으로 슈즈, 그리고 선글라스까지 제품 영역을 확장하는 것은 단순히 패션 아이템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스며드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탠드오일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탠드오일은 첫 선글라스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경험을 확산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재 성수 일대에 설치된,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하는 특별한 이벤트 포스터를 찾아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스탠드오일은 이번 컬렉션의 무드를 확장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에 대해 업계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25 HS 컬렉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탠드오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브랜드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교과·독서·서술형까지”…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신규 광고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인공지능(AI) 기반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됐다. ‘웅진스마트올 레인저스’ 콘셉트로 네 명의 캐릭터를 등장시켜 플랫폼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광고는 초등 교과서 100% 연계 학습 AI 맞춤 학습 독서 콘텐츠 AI 서술형 평가 등

2

삼양식품, 日 최대 전시회 'SMTS 2026'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양식품은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메세에서 열리는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 2026(SMTS 2026)’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는 전국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식품 유통업계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다. 올해 60회를

3

남양유업, ‘케토니아’ 축으로 뇌전증 환우 CSR 체계 고도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액상형 케톤생성식 ‘케토니아’를 중심으로 뇌전증 환우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수익성이 낮은 특수의료용도식품임에도 24년간 생산을 지속해 온 데 이어, 연구개발(R&D) 고도화와 장학금 신설 등 지원 체계를 구조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2002년 액상형 케톤 생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