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 원목커튼 대표 브랜드 ‘루버셔터’, 코스트코 협업으로 입지 강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0 16:04:06
  • -
  • +
  • 인쇄
1년간 총 7개 지점에서 성공적인 로드쇼 진행… 국내 대표 원목커튼 브랜드로서의 입지 다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원목커튼 전문 브랜드 루버셔터가 지난해 9월 코스트코 공세점 로드쇼를 시작으로 올해 8월 세종점까지 약 1년간 총 7개 지점에서 로드쇼를 진행하며 국내 대표 원목커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루버셔터는 우드 및 원목 소재를 기반으로 한 커튼 제품으로 100% 국내에서 제작되고 있으며, 차양재로 설치 시 날개 조절을 통해 채광 조절과 동시에 외부 시선을 차단해 사생활 보호까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코스트코 로드쇼를 통해서 삼나무 화이트와 편백나무 제품군을 선보이며 코스트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원목 소재 특유의 견고함과 함께 커튼, 가림막, 공간분리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일반 커튼 대비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도 주목받았다.

루버셔터 관계자는 “매스컴을 통해 브랜드를 접한 소비자들에게 루버셔터라는 이름을 확실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됐다”며, “코스트코와의 협업을 통해서 24년간 이어온 원목커튼 사업의 대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특히 코스트코 하남점 로드쇼에서는 단 12일간 약 1억5000만 원의 매출을 기록해 브랜드와 코스트코 협업의 시너지를 입증했다.



루버셔터 관계자는 “코스트코 7개 점포를 순회하며 계약된 제품의 실측과 설치 과정에서 단 한 건의 하자도 발생하지 않아 높은 고객 만족도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루버셔터는 앞으로도 코스트코와의 협업을 확대해 최저가 프로모션과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다음 로드쇼는 코스트코 대구혁신도시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