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신제품 '에덴'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2-29 15:32: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바디프랜드가 지난 22일 TV CF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제품 '에덴' 광고 '잠자는 에덴의 왕비 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바디프랜드가 최근 출시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의 사용성에 초점을 맞췄다.
 

▲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 [이미지=바디프랜드]

 

연예계 대표 부부인 비, 김태희가 누워서도 앉아서도 자유자재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에덴의 핵심 기능을 직접 체험하며, 전신 마사지가 되는 에덴의 독보적인 기술에 감탄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바디프랜드의 신제품 에덴은 침상형 온열기와 마사지체어의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누운 자세든 앉은 자세든 자유자재 마사지가 가능한 '플렉서블 SL 프레임'기술과 '액티브 암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헬스케어로봇이다. 침상 형태와 의자 형태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누워서 전신 마사지를 받는 김태희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정원이 보이는 실내 공간에서 편안하게 안마를 받고 있는 모습으로 밝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 모습을 지켜본 비는 "마사지 침대인가? 누워서 전신 마사지가 되네. 나도 좀 누워보면 안 될까?"라며 말을 건다.

김태희가 일어나고자 리모컨 버튼을 누르면 완전히 눕혀져 있던 에덴이 마사지체어 형태로 변하고, 비는 동시에 "그럼 이게 의자야, 침대야?"라며 감탄한다. 바로 화면이 전환되며 원하는 각도로 조절되는 에덴이 비춰진다.

마사지를 받으며 "아, 천국이네 천국"이라고 속삭이는 김태희의 모습으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향후 바디프랜드는 TV 광고 외에도 SNS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에덴의 특장점을 고객들에게 알려갈 전망이다. 비와 김태희가 소개하는 에덴 광고 영상은 TV,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배민, 하남에 국내 최초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 ‘배민라이더스쿨’ 개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국내 최초의 이륜차 전문 교육기관인 ‘배민라이더스쿨’을 개관하며 라이더 안전과 건강한 배달 문화 확산에 나섰다.21일 회사에 따르면,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배민라이더스쿨은 연면적 8,000㎡(지상 3층) 규모로, 기상 상황과 관계없이 365일 실습이 가능한 국내 최대 이륜차 교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