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플리마켓 개편 및 커스텀 무기 거래 시스템 추가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2-01 15:34:38
  • -
  • +
  • 인쇄
무기 및 캐릭터 속성 검색 등 편의성 대폭 개선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플리마켓 개편 및 커스텀 무기 거래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플리마켓 상품 검색 기능을 대폭 개선한다. 무기 종류, 캐릭터 특수기능 등 다양한 속성을 조합해 원하는 상품을 찾거나 관심 상품을 설정해 아이템 시세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큐레이션 필터로 인기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거래화면에서는 예약 구매 기능을 지원하고 화면 이동 없이 상품 정보와 시세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커스텀 무기를 플리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는 ‘특수밀봉’ 시스템과 신규 커스텀 무기 ‘[C]NA94’를 선보인다. ‘특수밀봉’은 활성화된 100레벨 영구제 커스텀 무기를 대상으로 연구소에서 ‘도안_특수밀봉’을 사용해 제작할 수 있다. ‘도안_[C]NA94’와 ‘도안_특수밀봉’은 플리마켓 특별판매에서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5일까지 자신이 보유한 커스텀 무기의 레벨 성장치에 따라 경험치, 제작재료, 패스티켓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커스텀 무기 100레벨 달성 시 ‘도안_특수밀봉’ 및 1000 SP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배우 신세경 캐릭터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까지 멀티카운트에서 신세경 캐릭터를 300일 이상 수집하면 ‘신세경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고 영구제 두 세트를 모두 획득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싸인 마우스패드와 싸인 폴라로이드를 추가 제공한다. 같은 기간, 기념 홈페이지 댓글을 통해 ‘신세경’ 삼행시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신세경 화보 다이어리를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29일까지 신세경 캐릭터 세트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 밀봉’과 ‘캐릭터 프리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멀티카운트에서 획득한 응모권을 모아 신세경 마우스 패드, 신세경 화보 다이어리, ‘윈체스터(MG) 노르딕 영구제’, ‘무기 기간연장 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시즌1 패스샵에 ‘도안_[C]TRG21’, ‘도안_[C]SIG556’, ‘계급 테두리 매카닉(영구제)’, ‘마이건2 주무기 점핑키트’ 등을 추가하고 2월 포인트 상점에 ‘M4A1(IS) 초콜릿’, ‘AK47(I) 초콜릿’ 등을 선보인다.

‘서든어택’ 플리마켓 개편 및 ‘특수밀봉’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