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비자카드와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 후원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4-09 15:42:29
  • -
  • +
  • 인쇄
일본 스즈카 레이싱 대회에서 공동 스폰서로 참여해 ‘눈길’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신한카드는 비자카드와 함께 일본 스즈카에서 열린 레이싱 대회에 참가한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Visa Cash App RB Formula One Team)’을 후원했다고 9일 밝혔다.


앞서 비자카드는 지난 2월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의 타이틀 스폰서를 맡으면서 15년만에 처음 글로벌 스포츠 후원에 나섰다. 비자카드는 신한카드와 지역 파트너십을 새로 구축하고 일본에서 개최된 이번 경기에 공동 스폰서로 참여한 것이 기쁘다고 밝혔다.
 

▲신한카드가 비자카드와 함께 일본 스즈카에서 열린 레이싱 대회에 참가한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Visa Cash App RB Formula One Team)’을 후원했다. [사진=신한카드]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일정으로 개최된 이번 레이싱 대회에서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은 레이스카 차량과 유니폼, 팀 키트에 신한카드 로고를 부착하고 출전해 눈길을 끌었다.

신한카드와 비자카드는 글로벌 스포츠로서 레이싱의 인기가 높아져 고객사들의 만족도와 로열티를 더 높이고 국제 레이싱 팬들에게 한 발 다가가는 기회로 활용했다고 강조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비자카드와 함께 비자 캐시앱 RB 포뮬러 원 팀의 일본 레이싱 대회 참가를 후원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쳐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가고 스포츠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