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日 인기 밴드 ‘요루시카’ 공연 실황 영화 개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7 15:44:3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요루시카’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요루시카 라이브 2024 [전생]'을 오는 8월 7일 개봉한다고 17일 밝혔다.

 

요루시카는 프로듀서 ‘n-buna(나부나)’와 보컬 ‘suis(스이)’로 구성된 일본의 신비주의 2인조 밴드로,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의 주제곡 ‘좌우맹(Left-Right Confusion)’으로 국내에 이름을 알린 바 있다. 

 

▲ [사진=CJ CGV]

 

CGV에서 개봉하는 영화 '요루시카 라이브 2024 [전생]'은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아이치 스카이 엑스포, 오사카 성 홀, 피아 아레나 MM 등에서 진행된 ‘요루시카 LIVE TOUR 2024 [전생]’ 공연을 영상화한 작품이다. 나부나의 낭독과 곡 연주가 하나의 이야기처럼 이어지는 콘셉트 라이브 형식으로 구성돼 요루시카 특유의 서사성과 감성을 극대화했다.

 

'요루시카 라이브 2024 [전생]'의 러닝타임은 135분이며, CGV강변, 광주금남로, 대구아카데미, 대전터미널, 마산, 서면상상마당,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제주 등 전국 17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개봉 주말에는 5개 극장에서 싱어롱 상영도 선보일 계획이다. 1주차 관람객에게는 특별 포스터, 싱어롱 회차 관람객에게는 특별 굿즈인 기타 피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호 CJ CGV ICECON사업팀장은 “요루시카는 국내에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인 만큼, 이번 공연 실황 영화가 국내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CGV의 대형 스크린과 최적의 사운드를 통해 요루시카의 감성과 라이브 현장의 생생함을 극장에서 제대로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