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고객 감사 프로모션'…두 달간 IPTV·케이블TV 출동비 면제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5:44:48
  • -
  • +
  • 인쇄
최신 셋톱박스, 출동비 없이 교체 및 매월 4400원 할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브로드밴드는 신규 및 장기 고객 대상으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평일 야간은 물론 주말과 공휴일까지 설치가 가능한 ‘365설치’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가 14일 정식 오픈한 '365 설치 서비스'. [사진=SKB]

SK브로드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규 및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함께하고 행복하세요’ 프로모션을 이날부터 오는 9월 13일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

 

먼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IPTV 및 케이블TV 출동비 면제 ▲B tv 인기 요금제 할인 ▲안심 보안 부가서비스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B tv, B tv 케이블, B tv pop 가입 시 출동비(34,100원, IPTV 단독 기준)를 면제한다. 또, 실시간 채널과 약 20만편의 콘텐츠를 함께 볼 수 있는 인기 요금제 3종 ▲B tv All+(257채널+’B tv+’) ▲B tv 팝230+(231채널+’B tv+’) ▲B tv 팝180+(186채널+’B tv+’)을 3년 약정으로 가입 시, 3개월간 매월 이용료 5500원이 할인된다.

 

무더운 여름철에 집에서 스포츠, 뉴스, 예능 등 인기 채널과 최신 영화·방송·애니메이션·키즈 콘텐츠를 모두 즐기고 싶은 고객은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초고속인터넷(100M·500M·1G)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PC 및 스마트폰에서 유해사이트를 차단해주는 ‘모두안심' ▲PC, 스마트폰 원격 점검 서비스 '원격케어' ▲실시간 바이러스 탐지 및 치료와 기기별 자동 최적화를 해주는 ‘파워백신’ 등 안심 보안 부가서비스 3종(택1)을 이용 기간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장기 고객을 위한 감사 혜택도 준비했다. 3년 약정으로 구형 셋톱박스를 5년 이상 사용한 고객이 스마트3, 스마트3 미니, AI 4 비전, AI스피커형 등 최신 셋톱박스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교체를 신청하면, 셋톱박스 임대료가 이용 기간 동안 매월 4400원 할인된다. 셋톱박스 변경을 위한 방문 설치 시 고객에게 청구되는 출동비(1만1000원) 역시 면제된다.

 

예컨대, ‘AI 4 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월 임대료 8800원의 절반인 월 44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4K화질과 ‘B tv 위드 에이닷’ 포함 AI 기능, 모션 인식 게임, 넷플릭스·애플TV 앱 등이 모두 제공된다.

 

장기 고객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은 ‘B world’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셋톱박스 업그레이드 신청이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 과정의 편의성도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SK브로드밴드는 자사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인 B다이렉트샵에서 설치 가능 시간을 주말, 야간, 당일까지 확대한 ‘365설치’ 서비스를 정식 오픈한다.

 

평일 야간(오후 8시)은 물론, 토요일 오후 5시, 일요일(공휴일) 오후 4시까지 초고속인터넷과 B tv 설치가 가능해, 바쁜 직장인이나 맞벌이 가정 등 평일 설치가 어려운 고객도 가입할 수 있다. B다이렉트샵에서 가입 신청 시 원하는 설치 일정을 직접 선택하면 된다.

 

이로써 B다이렉트샵을 이용하는 고객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 ▲요금과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바로 비교’ ▲상담사와 통화 없이 24시간 언제든지 셀프 가입하는 ‘바로가입’ ▲원하는 일정에 맞춰 설치할 수 있는 ‘365설치’까지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365설치’ 오픈 기념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오늘부터 내달 31일까지 B다이렉트샵에서 초고속인터넷· B tv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맥북 에어15(1명), 2등 에어팟 맥스(3명), 3등 다이슨 선풍기(5명), 4등 배민 상품권(100명) 등이 제공된다.

 

홍승진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담당은 "신규 고객과 장기 고객들께 좋은 혜택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