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달빛 가득 깊어지는 가을밤' 추석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1 15:45:3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추석 이벤트 ‘달빛 가득 깊어지는 가을밤’을 21일 시작했다.

 

▲ 이미지=위메이드

 

위메이드는 이날부터 오는 10월 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초승달 기념주화’, ‘파피루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초승달 기념주화’를 수집 탭에 등록하면 공격 속도와 피해 감소 능력이 향상된다.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는 ‘추석 송편’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 기념 던전이 열린다. 추석 송편은 공격력 버프를 주는 아이템이다. ‘상급 전직의 증표’ 등 제작에도 사용 가능하다.

 

추석 당일인 29일부터 모든 이용자에게 추석 기념 ‘보름달 복주머니’도 선물한다. 보름달 복주머니를 열면 ‘100만 골드’와 ‘모리온’, 경험치 버프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3일에는 탈것, 무기외형 선택 상자를 최대 77회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가 시작된다. 장비 제작 및 강화, 탈것 소환 및 합성 등 미션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나이트 크로우'는 ‘월드 격전지(월드 킬데바트)’와 ‘월드 특수 던전(마사르타 기암 성역)’을 업데이트했다. 추석 이벤트와 업데이트,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