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마이녹셀,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 두피샴푸 부문 1위…전 제품 10위권 진입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6 15:47:1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의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마이녹셀'이 국내 최대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에서 두피샴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마이녹셀은 이번 순위에서 주요 제품 3종 모두가 10위권에 진입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대다모’는 탈모 정보를 중심으로 약 42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탈모 전문 온라인 플랫폼으로, 매월 사용자 후기와 평점을 반영한 ‘대다모픽’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실제 소비자 경험 기반의 신뢰도 높은 평가로, 탈모 및 두피 케어 제품 시장의 바로미터 역할을 하고 있다.
 

▲ 현대약품 마이녹셀, 탈모 커뮤니티 '대다모' 두피샴푸 부문 1위

이번 대다모픽에서 1위로 선정된 ‘마이녹셀 포어 클렌징 스칼프 샴푸’는 두피 모공 딥 클렌징에 특화된 제품으로, 마이녹셀 고유의 특허 성분 ‘V콤플렉스™’를 10% 함유했다. 해당 제품은 두피 유분과 각질 제거, 모공 청결도 등 총 7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으며, 사용 후기에서도 세정력과 산뜻한 사용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출시된 ‘마이녹셀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샴푸’와 ‘마이녹셀 댄드러프 스칼프 쿨링 샴푸’ 역시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마이녹셀의 전 제품 라인업이 우수한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

현대약품은 대다모픽 1위 달성을 기념해 여름철 두피 케어의 중요성을 알리는 ‘썸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자사 통합몰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마이녹셀 관계자는 “마이녹셀은 ‘탈모에 두피를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탈모와 두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고기능성 두피 케어 제품 개발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