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4 15:48:4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4일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 이미지=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25일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정복 전쟁 ‘크루세이드’와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를 추가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24일까지 진행된다. 예약자들에게는 25일(목) 문자를 통해 쿠폰을 발송한다. 쿠폰에는 일정 기간 동안 수집 효과를 주는 기간제 영웅 등급 장신구와 물약 등이 담겼다.

 

이용자의 게임 특성을 알려주는 ‘기사 서임식’ 콘텐츠도 마련됐다. 몬스터 처치 횟수, 골드 사용 수량, PvP 횟수, 아이템 제작 시도 횟수 중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제일 많이 완료한 항목에 따라 ▲나이트 랜서 ▲나이트 디베스 ▲나이트 챔피언 ▲나이트 아르티팩스 중 타이틀 하나를 부여한다. 기사 서임식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기사의 특별 보급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명예의 기사 티켓’을 1주년 업데이트 때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오늘부터 5월 9일까지 ‘파라 벨룸: 28일 챌린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빌라스 수원, ‘슈퍼키즈성장센터’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빌라스 수원이 지난 2월 13, 7층에 유통사 최초로 ‘슈퍼키즈성장센터’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슈퍼키즈성장센터’는 유아체육과 물리치료를 결합한 유아 성장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돕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계적인 성장 케어와 물리치료사의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아이의 성장 발달 상태를

2

갤러리아百, 럭셔리 전기바이크 브랜드 ‘컴파스로즈’ 팝업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26일까지 럭셔리 전기바이크 브랜드 ‘컴파스로즈(Compass Ros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컴파스로즈는 클래식 모터사이클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하이엔드 전기바이크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항해 지도에 쓰이는 ‘나침반 장미(Compass Rose)’에서 착안했다. 기술과 예술의

3

현대그린푸드, 100개 브랜드와 ‘급식 컬래버’ 승부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그린푸드가 단체급식 사업에서 외식 브랜드와의 협업을 대폭 확대한다. 점심값 상승 이른바 ‘런치플레이션’ 영향으로 구내식당 이용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메뉴 차별화를 통해 고객사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인 현대그린푸드는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외식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 ‘H-로드트립’을 운영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