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여름 휴가도 스타일대로'…취향 맞춤 혜택 강화한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5 15:56: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여가 큐레이션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취향 맞춤 혜택을 강화한다.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여행은 스타일대로’ 캠페인을 통해 데일리호텔만의 독보적인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화ㆍ개인화되는 여행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향별 프리미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데일리호텔은 오는 8월 18일(금)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오! 데일리퀴즈’를 진행한다. 여행 스타일 관련 퀴즈의 정답을 쿠폰함에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며, 매일 정답을 맞춘 선착순 1천 명에게 국내 숙소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데일리호텔, '여름 휴가도 스타일대로'캠페인 진행[사진=야놀자]

퀴즈에 5회 이상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플레이스테이션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 달까지 국내 숙소 이용 완료한 고객 100명을 선정해 1박 숙박비의 50%(최대 20만 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자신의 여행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취향여행 테스트’를 진행하고 결과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일대로 꾸미는 파우치 세트와 캐리어 스티커 등을 증정한다.

한창균 데일리호텔 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휴가를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은 프리미엄 여가를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데일리호텔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