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 한우 투뿔넘버나인 등 '설 선물 특별 기획전'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9 16:07: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최대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대표 김기봉)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가성비와 퀄리티를 모두 높인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마련한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소득이 1.2% 오르는데 비해 먹거리 및 외식 물가는 무려 6%대나 상승한 고물가 시대에 미트박스의 설 선물세트 특별 기획전은 합리적이면서도 다양한 가격의 상품들을 제공한다. 

 

▲미트박스, 한우 투뿔넘버나인 등 '설 선물 특별 기획전' 진행


기획전은 사전예약과 본 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1월 8일(월)~18일(목)까지 진행되며, 예약 혜택으로 매일 ▲최대 23,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새해 소원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상품 쿠폰과 함께 중복 적용이 가능한 ▲더하기 쿠폰을 지급한다. 이후 1월 19일(금)부터 배송 마감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 특별 기획전에서는 약 110여 개 상품에 대해 ▲최대 15,000원 할인쿠폰을 혜택을 매일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미트박스가 엄선한 고품질 원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판매하는 자체 브랜드(PB) ‘당당한컷’의 미국산 초이스 등급 LA갈비 선물세트부터 풍부한 감칠맛과 육향을 자랑하는 최고급 투뿔넘버나인 한우 선물세트 등이 준비돼 있다.

 

당당한컷 미국산 LA갈비 선물세트는 미국농무부(USDA)가 규정한 9개 품질 등급 중 차상위 등급으로 구성, 마블링과 살코기가 조화롭고 육즙이 풍부하다. 더불어 소고기의 갈비뼈 중 환상적인 마블링의 6번, 7번, 8번 꽃갈비만으로 구성하여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미트박스에서는 유통 마진 대폭 축소로 가격경쟁력을 갖춰 우수한 품질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LA갈비 세트는 6만 원대 알뜰상품부터 13만 원대까지, 한우 투뿔 세트는 10만 원대부터 20만 원대까지 구성돼 높은 품질 대비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 특히 지난 명절, 꽃등심이 포함돼 많은 인기를 얻었던 ‘1++ 한우 품격세트’는 19만 원대로 추석에 비해 약 5만 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미트박스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선물을 배송해 주는 배송일 지정 및 다중 주소지 입력 서비스를 지원하며, 단체 주문 페이지를 오픈해 기업 고객에 편의를 더했다. 여기에 더해 ‘미트박스 상품권’을 출시하여 어떤 상품을 선물할지 고민될 때, 받는 사람이 직접 상품을 골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선물도 가능하다. 특히, 상품권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액의 1%를 미트포인트로 적립할 예정이며, 오는 15일 정식 출시된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 특별기획전은 퀄리티와 그에 상응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집중하여 마련했다”며 “고기 선물만큼은 ‘고기 전문몰’에서 가성비를 높인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트박스는 1등 축산물 거래 플랫폼으로, 추후 단순한 플랫폼을 넘어 데이터 사업화 본격 추진을 통해 경제적 가치 창출 및 축산 업계의 기술 리더십을 확보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스템임플란트, 정보보호 국제표준 ‘ISO 27001’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가 정보보호 관리체계 국제표준인 ISO/IEC 27001:2022(ISO 27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에 이어 국내 치과업계 최초로 ISO 27001까지 연이어 획득한 성과다.ISO 27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

2

더벤티, ‘매들리 메들리 2025’ 공식 스폰서 참여…브랜드 부스 운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10월 18~19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매들리 메들리’는 2014년 랩비트 페스티벌로 시작해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더벤티의 전속 모델인 G-DRA

3

GS25, KT&G와 손잡고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유통업계 최초로 KT&G와 협업해 전자담배 디바이스 ‘릴 하이브리드 3.0 X GS25’ 한정판을 선보인다.이번 한정판은 GS25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열을 기반으로 2030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한 톤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총 4만8000대(2종, 각 2만4000대)가 한정 판매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