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뉴미디어, 신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스레드' 공식 채널 오픈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4 16:27:2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메타의 신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스레드’에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설된 ‘스레드’ 공식 채널은 플랫폼의 특성에 맞춰 게임 이용자, 대학생,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는 가볍고 다양한 소재의 콘텐츠를 게시하고 있으며, 개설 1주일 만에 팔로워 약 1000명을 확보하며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신규 플랫폼에 적극적으로 도전해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최근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스레드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넷마블 게임과 넷마블에 대한 소식을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스레드’ 외에도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 이용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넷마블 TV'는 게임회사의 일상을 담은 ‘갓겜컴퍼니’와 같은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여 유튜브 인기 급상승 콘텐츠에 다수 등극했으며, 최근 뉴미디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숏폼 영상 콘텐츠 기반 소통을 강화해 넷마블 공식 틱톡 채널의 구독자수가 66만명을 돌파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2023 제11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 부문 6년 연속 1위, SNS 우수기업 페이스북 부문 수상, ‘제8회 2022 올해의 SNS’ 올해의 페이스북 대상 수상,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년 연속 2관왕 수상 등의 성과를 낸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이 로열티 고객 혜택 제도 개선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 명절을 맞아 로열티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을 강화하고, 차종별 풍성한 10월 신차 구매 혜택을 선보였다. 1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우선 재구매 로열티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 제도를 개선했다. 과거 르노코리아 차량을 신차로 구매한 이력이 있거나 현재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르노코리아 신차를 구매하면 재구매 횟수에 상관없

2

갤러리아백화점, 추석 연휴 할인행사·팝업스토어 봇물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다채로운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독일 디자인 소품 브랜드 ‘필리피(Philippi)’ 팝업을 12일까지 운영한다. 필리피는 1992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실내 장식, 생활 소품, 테이블웨어, 사무 용품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선

3

혈당 조절 안 되는 사람, 우울해질 가능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인슐린 저항성이 높은 성인은 우울증 발생 위험도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슐린 저항성은 세포가 인슐린에 제대로 반응하지 못해 혈당 조절이 어려워지는 상태로, 당뇨병뿐만 아니라 비만·고혈압 등 다양한 질환 위험을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 기업정신건강연구소 오대종 교수 연구팀은 2011년부터 2022년까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