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옐로팡딜’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옐로팡딜’은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일본 △사이판 △괌 △태국 등 총 5개의 지역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 [사진=노랑풍선] |
숙박과 식사, 관광지 등이 포함된 '풀패키지'부터 일부 자유 일정이 포함된 ‘세미패키지’, 항공과 숙소만 포함돼 있는 '에어텔'까지 여행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은 오전·오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출발이 가능해 일정 구성의 유연성이 높은 '후쿠오카 3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특급 힐튼 호텔에서의 2박 및 자유일정이 포함됐다. ▲'사쿠라이 후타미가우라' ▲'야자수 그네' ▲'다자이후 텐만구' 등 주요 랜드마크를 관광할 수 있다.
휴양과 액티비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괌 PIC 리조트' 상품도 준비했다. 오후 출발 시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괌 현지 선호도 1위 리조트인 ‘PIC 리조트’에서 숙박한다. ▲'아가나' ▲'사랑의 절벽' ▲'스페인 공원' 등의 관광이 포함돼 있다.
'PIC 리조트 골드카드'를 이용해 전일정 호텔식 및 레스토랑, 워터파크 등 부대시설, 스포츠 강습, 액티비티 장비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옐로팡딜 상품을 예약할 경우 최대 6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노랑풍선의 자체 기획으로 운영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원하는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과 일정, 구성으로 상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