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호남지사 리뉴얼 오픈… “회원과 소비자 모두가 함께하는 열린 공간으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4 16:32:56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하이리빙은 호남지사를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고, 14일 오전 11시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전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회원과 소비자에게 한층 편안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하이리빙의 지역 비즈니스 거점으로서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최영두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원진과 지역 사업자 회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사업 방향 소개를 시작으로 내빈들의 테이프 커팅식, 시설 투어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새롭게 문을 연 호남지사에는 316Ti 스테인리스 소재의 프리미엄 쿡웨어 ‘마마르떼(MAMARTE)’ 전용 쿠킹 스튜디오가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마마르떼를 활용한 요리 체험과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며, 회원과 소비자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지역 비즈니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거점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또한 편안한 환경에서 비즈니스 및 소비자 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상담존, 신규 사업자 교육 및 상품 교육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가 열릴 다목적 교육장, 하이리빙 대표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라파402VIP, [쉼]온후, 멀티돔플러스 등)도 함께 조성됐다.

최영두 하이리빙 대표이사는 “이번 호남지사 이전은 단순한 공간 이동이 아니라 하이리빙이 추구하는 ‘사람 중심의 비즈니스’를 실현하기 위한 새로운 출발점으로, 이곳이 회원과 소비자가 자유롭게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발전하며 하이리빙의 가치와 문화를 널리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리빙은 1996년 창립된 회원직접판매기업으로, 현재 서울, 일산, 수원, 대전, 대구, 부산, 울산, 호남, 제주 등 전국 9개 지사와 안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entree)’, 뷰티 브랜드 ‘떼즈블랑(TEZBLANC)’, ‘세르본(celebon)’,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마마르떼(MAMARTE)’가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