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베르디 등장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03 16:39:27
  • -
  • +
  • 인쇄
베르디 업데이트 기념한 외전 스토리·의상 아이템 추가

[메가경제=이동훈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SSR 동료 '베르디'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베르디는 십이수 팀의 일원으로 '인형사'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인형사’라는 이름에 걸맞게 귀여운 사람을 보면 자기 인형을 만들려 한다. 작은 체구와 아이같은 외형을 지녔으며, 항상 문어를 들고 다닌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베르디는 자 속성으로, 문어를 부려 기절과 실명, 멀티 히트 스킬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 캐릭터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외전 스토리 '베르디의 사생활'을 업데이트하고, 베르디에게 착용 가능한 겨울 의상 아이템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신규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을 선보인다. 연합끼리 1:1로 맞붙는 '연합의 탑'은 각 연합에게 주어진 탑에 방어 덱을 층별로 설정하고, 상대 '연합의 탑'을 1층부터 격파해나가는 콘텐츠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대결한 두 연합의 총 점령 층수를 비교해서 승리 연합을 결정한다.

새해를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월 18일까지 14일 동안 게임을 꾸준히 즐기면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받는다. 또한, 빙고 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SSR 베르디를 획득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GC인삼공사,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9월 30일부터 10월 5일 정오까지 운영한다. 30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는 서비스다. ‘당일신청

2

세븐일레븐 '착한택배' 명절 연휴 정상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명절 기간에도 자체 택배 서비스인 ‘착한택배’를 정상 운영하고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장 열흘에 달하는 명절기간에도 택배 수요가 충분히 있는 만큼 ‘착한택배’ 프로모션을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10월 한 달간 착한택배 1,400원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착한택배

3

삼성바이오로직스, 글로벌 CDMO 경쟁력 앞세워 '바이오 재팬 2025'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가 오는 10월 8일부터 10일까지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바이오·제약 전시회 ‘바이오 재팬 2025(Bio Japan 2025)’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1986년 시작된 바이오 재팬은 일본 바이오협회 주최 행사로, 바이오의약품·재생의료·디지털 헬스케어·건강기능식품 등 전반을 아우르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