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론칭 40주년 맞아 '조쉬 하트넷' 캠페인 모델 선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7 16:46: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아 ‘테일러드 엘레강스(Tailored Elegance)’를 새로운 BI(Brand Identity)로 잡고, 우아한 테일러링으로 완성된 현대적 감성의 프리미엄 남성복으로 거듭나겠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는 ‘파인드 유어 엘레강스(Find Your Elegance)’를 캠페인 슬로건으로 걸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엘레강스’의 개념을 40대 남성들이 열망하는 우아한 삶의 태도와 라이프스타일로 풀어낸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갤럭시가 론칭 40주년 맞아 '조쉬 하트넷'을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특히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명확히 전달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삶의 태도와 라이프스타일을 진정성있게 전달하는 차원에서 배우 ‘조쉬 하트넷(Josh Hartnett)’을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조쉬 하트넷은 40대 남성이 선망하는 ‘우아함(Elegance)’을 갤럭시만의 품위와 세련됨으로 연출할 계획이다. 편안함과 여유, 섬세하고 자신감있는 태도에서 나오는 품위와 우아한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이원일 갤럭시 팀장은 “갤럭시 론칭 40주년을 맞아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세련되게 소통하는 차원에서 배우 조쉬 하트넷을 캠페인 모델로 발탁했다” 라며 “남자들이 선망하는 남성의 우아함을 재정립하고, 모두가 열망하는 프리미엄 남성복으로 포지셔닝 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쉬 하트넷은 지난달 개봉한 영화 ‘오펜하이머’와 ‘스파이 코드명 포춘’에 출연했고, 진주만, 블랙 호크 다운 등에 출연한 유명 배우이자 제작자다. 지난 2006년 밀라노 국제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