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도곡점 리로케이션 매장 '양재점' 오픈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9-20 16:56: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아웃백은 서울 서초동 코네스트 아파트 2층에 리로케이션 매장인 '양재점'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양재점은 기존 도곡점의 자리를 옮겨 재개점한 매장으로 총 208석 규모를 갖추고 있다. 이 매장은 아웃백의 정체성을 살린 브라운‧브론즈 톤 마감 인테리어와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독립 부스 설계가 적용됐다.
 

▲ 아웃백 양재점 매장 전경 [사진=bhc그룹]

 

또한 지하층에 있었던 기존 도곡점에 비해 양재점은 지상 2층에 위치해 개방감과 주차 편의성을 개선하고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양재점이 입점한 코네스트 아파트는 서울 지하철 3호선 양재역 인근 역세권 청년주택이다.

이에 아웃백은 양재점이 가진 지리적 이점으로 인해 지속적인 기존 고객 유입과 주요 타깃 대상으로 신규 고객 확보라는 리로케이션 효과를 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아웃백의 리로케이션은 기존 매장을 지리적 이점과 고객 접근성을 높은 장소에 출점하는 아웃백의 전략이다. 아웃백은 이달에만 4곳, 올해 들어서는 총 8곳을 리로케이션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