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방공무원 대상 '사랑의 간식차' 운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16 16:58: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하이트진로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을 위한 '2023 사랑의 간식차' 행사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사랑의 간식차는 소방공무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의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다.
 

▲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왼쪽), 이인철 하이트진로 강원공장장(가운데)과 허강영 홍천소방서장(오른쪽)이 협약식에서 함께한 모습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성남소방서‧하남소방서를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전국 30개 소방서를 대상으로 간식차를 운영한다.

올해는 경기‧강원‧충북‧창원‧경남‧경북‧전북지역의 소방서에서 진행된다. 16일 강원 홍천소방서에서는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와 허강영 홍천소방서장을 포함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00여 명의 소방공무원에게 간식을 전달했다.

지난 2020년부터 4년째 이어지고 있는 사랑의 간식차 행사는 올해 33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소방공무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큐브 스테이크와 쿠키, 컵과일, 음료 등을 제공한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하이트진로의 인기 굿즈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인규 대표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에 항상 감사드린다"며 "하이트진로의 활동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