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고기·참외 다내렸다...바캉스 먹거리 할인전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06:00:3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바캉스 먹거리부터 제철 과일, 여름 냉방 가전·의류 등 여름 인기 상품 할인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마트가 오는 31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먹거리·용품 기획전에서는 호주산 소고기부터 참외·수박, 선풍기, 여름 의류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 <사진=이마트>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은 50%, 그 외 갈비살, 부채, 치마살, 살치살 등 달링다운 와규 상품들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대표 보양 먹거리인 온가족 손질바다장어 또한 할인가에 판매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여름 제철 과일도 할인 품목이다. '성주 참외(4~8입/봉)'의 경우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가로 선보인다. 당도선별·꿀처럼달콤한·유명산지·흑미수박 등 수박들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여름 냉방 가전과 여름 의류 할인전도 진행한다. '신일 표준형 선풍기'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다른 냉방기기들도 할인 품목이다. 

 

이 밖에도 이마트는 'TMAK 남/여 아동 비치 수영복 세트' 행사 상품들은 최대 50%, 여름 이너웨어와 의류 행사 상품들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처럼 이마트가 6월 초부터 여름 기획전을 선보이는 배경은 올해 여름에도 더운 날씨가 예상되며 여름 상품들에 대한 이른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올해 여름도 평년을 웃도는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여름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름 먹거리와 용품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경찰, 국정자원 화재 전담팀 가동...원인 수사 본격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찰이 국가정보자원관리원(이하 국정자원)의 화재 원인 규명을 위한 전담팀을 구성하며 본격 수사에 나섰다. 28일 대전경찰청에 따름녀 대전 유성구 국정자원에서 소방당국, 국립과학구사연구원과 합동 감식에 나섰다. 전담 수사팀은 김용일 형사과장(총경)을 팀장으로 20명 규모로 알려졌다. 해당 팀은 화재가 발생한 '무정전·전원

2

100만 인파 몰린 불꽃축제 '성료'…'대박' 터진 편의점·호텔
[메가경제=정호 기자]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2025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되면서 편의점과 호텔이 높은 매출을 거뒀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전날 불꽃축제에는 한강공원이 인접한 여의나루역을 무정차 통과할 정도로 인파가 몰렸다. GS25 편의점 10개 매장은 지난 20일 토요일 대비 하루 매출이 850% 급증했다. 특히 오후

3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