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밴드 실리카겔 작곡 ‘Evolution’ 담긴 프로모션 영상 공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27 17:06:19
  • -
  • +
  • 인쇄
원작 주인공 성진우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등 주요 등장인물 전투액션 눈길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의 매드무비 PV(Promotional Video, 홍보 영상)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실리카겔’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독점 콜라보로 눈길을 끈다. 실리카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만을 위한 신곡 ‘Evolution’을 제작했으며, 해당 곡은 PV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PV 영상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PV 영상에서는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를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백윤호’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화려한 전투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