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츄파춥스‧멘토스 제로 탄산음료 3종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01 17:10:2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농심이 탄산음료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 2종과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츄파춥스 밀크소다 제로는 우유와 잘 어울리는 딸기와 멜론맛을 제로 칼로리 탄산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츄파춥스만의 팝아트 디자인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실제 농축과즙을 더한 풍부한 과일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3종 [이미지=농심]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는 레몬, 자몽, 딸기 3종으로 출시됐다. 멘토스 캔디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맛을 골라 과일 향의 탄산수로 구현했다. 멘토스 브랜드 특유의 색감을 살린 캔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강탄산을 적용해 기존 탄산수와 차별화했다.

농심 관계자는 "톡톡 튀는 컬러 디자인과 함께 밀크소다와 탄산수의 색다른 맛과 향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1998년부터 이탈리아 PVM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츄파춥스, 멘토스 등 주요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판매해 왔다. 농심이 PVM 브랜드를 활용한 음료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뚜레쥬르, 몽골에서 K-베이커리 확장 가속화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몽골에서 영향력을 높여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생크림 케이크는 몽골에서 프리미엄 케이크로 자리매김하며 홀리데이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뚜레쥬르는 몽골에서 고객 수요와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몽골 제2의 도시인 ‘다르항(Darkhan)’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몽골에서 브랜드를

2

서울우유, 고객센터 대학생 자녀에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지난 18일 본조합 강당에서 열린 ‘서울우유 고객센터(대리점) 자녀 장학금 전달식’에서 13개 고객센터에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3년 간 서울우유의 장학금 누적 지원 금액은 1억 7000여만 원에 달한다. 서울우유는 2023년부터 고객센터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한

3

연말 ‘홈 파인 다이닝’에 빠진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하는 요즘 소비자들이 연말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고환율로 인해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이 심화되면서 집에서 연말 분위기를 내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홈 파인 다이닝’ 제품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올 겨울 신메뉴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