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숄',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팝업스토어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9 17:12: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숄(Scholl)'이 비이커(BEAKER) 청담 플래그십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3월 숄을 국내에 선보인 이후, 현대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대전점에 추가로 팝업스토어를 열며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숄'이 청담 비이커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곳으로 알려진 비이커에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오픈하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숄은 절기상 ‘하지’를 앞두고 일상 뿐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 우드 미드솔 원스트랩 샌들, 코르크 미드솔 청키 아웃솔 투스트랩 샌들, 코르크
미드솔 청키 아웃솔 플립 플롭 등이다.
 

그린, 핑크, 레드, 블루 등 경쾌한 컬러 뿐 아니라 화이트, 그레이, 블랙, 카키 등의 컬러
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어퍼(발등) 부분에는 금속 시그니처 버튼 디테
일, 청키솔, 리본 장식 등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발의 아치형 구조를 그대로 반영한 바이오 프린트 기술을 활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아웃솔에 EVA 소재를 덧대어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동시에 키 높이 효과도 챙겼다.

숄은 국내 출시 이후, 특정 상품의 경우는 완판에 이르렀고, 컬렉션/아이코닉/컴포트
라인의 대표 상품들은 7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 총 1000족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숄이 국내에 상륙한 이후, MZ세대의 인기에 힘입어 백화
점은 물론 비이커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플레이스에 팝업을 확대하고 있다” 라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숄과 함께 스타일도 살리고 건강까지 챙기는 경험을 해보시
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2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3

‘보이스키즈’ 출신 시영, 성탄 콘서트로 무대 복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어린 시절 Mnet ‘보이스키즈’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시영이 CCM 아티스트로서 첫 성탄 콘서트를 연다. 뮤지컬 배우와 성우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온 그는 오는 25일 홍대앞 가온스테이지에서 단독 콘서트 ‘Unison Time, Chapter 1’을 개최하며 새로운 음악적 행보를 이어간다. 2002년생인 시영은 어린 시절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