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숄(Scholl)'이 비이커(BEAKER) 청담 플래그십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3월 숄을 국내에 선보인 이후, 현대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대전점에 추가로 팝업스토어를 열며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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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 '숄'이 청담 비이커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
특히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곳으로 알려진 비이커에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오픈하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숄은 절기상 ‘하지’를 앞두고 일상 뿐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 우드 미드솔 원스트랩 샌들, 코르크 미드솔 청키 아웃솔 투스트랩 샌들, 코르크
미드솔 청키 아웃솔 플립 플롭 등이다.
그린, 핑크, 레드, 블루 등 경쾌한 컬러 뿐 아니라 화이트, 그레이, 블랙, 카키 등의 컬러
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어퍼(발등) 부분에는 금속 시그니처 버튼 디테
일, 청키솔, 리본 장식 등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발의 아치형 구조를 그대로 반영한 바이오 프린트 기술을 활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아웃솔에 EVA 소재를 덧대어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동시에 키 높이 효과도 챙겼다.
숄은 국내 출시 이후, 특정 상품의 경우는 완판에 이르렀고, 컬렉션/아이코닉/컴포트
라인의 대표 상품들은 70%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 총 1000족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숄이 국내에 상륙한 이후, MZ세대의 인기에 힘입어 백화
점은 물론 비이커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플레이스에 팝업을 확대하고 있다” 라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숄과 함께 스타일도 살리고 건강까지 챙기는 경험을 해보시
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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