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화이트데이 맞아 '제로 레몬민트‧페퍼민트 캔디'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3-05 17:14: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웰푸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신제품 2종 '제로 레몬민트 캔디', '제로 페퍼민트 캔디'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설탕과 당류 없이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 [이미지=롯데웰푸드]

 

이번 신제품 2종은 디저트를 선택할 때도 당류에 대한 부담이 낮은 제품을 선호하는 2030 세대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는 게 롯데웰푸드의 설명이다. 이 회사는 식후나 양치질 후, 취침 전에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자일리톨 캔디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점에 주목했다.

제로 레몬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함량 99%로 레몬과 민트의 산뜻한 조화가 자극적이지 않은 상큼함과 달콤한 풍미를 담았다.

제로 페퍼민트 캔디는 자일리톨 98%를 함유해 입 안에 자연스러운 청량감과 과하지 않은 쿨링감에 주력했다.

틴 케이스는 작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적합하다. 옆으로 밀어서 여는 슬라이드 개폐 방식을 적용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는 온라인 채널 전용 '제로 캔디 2종 선물세트'가 판매된다. 또한 내달부터 제로 캔디 2종은 편의점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향후 지속적인 트렌드 모니터링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무설탕 디저트 카테고리를 계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