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글로벌 IT박람회 CES 8년 연속 참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1-10 17:14: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바디프랜드가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앞세운 제품군으로 세계 최대 IT 박람회 'CES 2024'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박람회에서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개선한 총 12종 제품을 전시한다.
 

▲ CES 2024 관람객들이 바디프랜드 부스에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모습 [사진=바디프랜드]

 

이에 올해 CES 혁신상 수상작인 '팬텀 네오'를 소개한다. 이 제품은 바디프랜드 전작인 '메디컬 팬텀'과 '헬스케어로봇' 제품군 장점을 더한 제품이다.

헬스케어로봇 보급형 제품 '팔콘'과 유명 오디오 스피커를 적용한 '퀀텀' 등 총 4종도 글로벌 시장에 처음 공개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 출시를 앞둔 '에덴'도 이번 박람회에서 최초 공개됐다. 눕는 침상형과 앉는 의자형 장점을 한 대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라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또한 의료기기 '메디컬 팬텀',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도 전시했다.

이 중 다빈치에는 생체 신호인 심전도 측정 기능이 추가로 탑재돼 강화된 헬스케어 기술력을 시연한다. 회음부 마사지에 특화된 '카르나'도 이번 행사에서 처음 공개된다.

이외에도 '파밀레', '아미고', '에이르' 등 국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춘 마사지소파와 마사지베드 제품군도 전시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장비 훼손 시 구입가 전액 물어내라?…공정위, 동원F&B 시정명령
[메가경제=정호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동원F&B의 대리점 대상 불공정 약관에 대해 시정명령(행위금지·통지명령)을 부과했다. 냉장·냉동 장비를 임대하거나 광고물이 부착된 판촉 장비를 지원하면서 장비가 훼손·분실될 경우 사용기간·감가상각 없이 ‘구입가 전액’을 배상하도록 한 조항이 법 위반으로 판단된 것이다.공정위에 따르면 동원F&B는 2016

2

힘찬병원 이정훈, 로사 로봇 무릎 인공관절 500례 돌파…로봇수술 3,000례 집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짐머 바이오메트의 로봇 플랫폼 ‘로사(ROSA)’를 이용한 무릎 인공관절치환술 500례를 넘어섰다. 국내 로사 로봇 수술 건수 기준 상위권 의료진으로 평가된다.로사 로봇은 미국 FDA 승인과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5세대 무릎 인공관절수술 로봇으로, 2025년 4월 기준 전국

3

일동제약, 공정위 CP등급 ‘우수(AA)’…준법·부패방지 체계 인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이 공정거래위원회의 ‘CP(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 등급 평가’에서 상위 수준인 ‘우수업체(AA)’를 획득했다. 회사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윤리경영과 ESG 경영 체계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일동제약은 22일 공정위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CP는 기업이 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