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200일....누적 판매 2000억, 누적 가입자 300만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3 17:15:0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200일 성과를 13일 공개했다.

 

▲ 나이트 크로우 대표 이미지. [이미지=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제작한 언리얼 엔진5 기반 고품질 게임이다. 지난 4월 27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12일 200일을 맞았다. 출시 후 수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몰입도 높은 세계관과 탄탄한 콘텐츠 등으로 작품성, 창작성,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위메이드의 대표 IP로 자리매김했다.

 

서비스 시작 후 약 7개월이 지난 현재, 누적 판매금액은 2000억원, 누적 가입자 수는 300만명을 돌파했다. 일일방문자 수도 약 20만명 수준으로, 견고한 트래픽이 유지되고 있다. 위메이드와 매드엔진은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지속해, 장기 흥행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의 성공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한다. 2024년 1분기, 고도화된 블록체인 경제와 옴니체인을 접목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위믹스3.0(WEMIX3.0) 기반 세계 최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선보인다. 조만간 사전 예약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서비스 200일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출석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 참여 시 특별 제작한 글라이더 외형은 물론, ‘클레멘스 쿠폰’ 5종 등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