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저수압 특화형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26 17:18: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저수압 환경에도 제약 없이 설치할 수 있는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비데는 오래된 건물이나 고층에 거주하는 가구 등 수압이 약한 화장실에 제품을 설치하는데 제약 사항이 존재했다.
 

▲ 코웨이 '스스로케어 비데' [사진=코웨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저수압 특화형 제품은 내장형 저수압 펌프를 탑재해 수압이 낮은 환경에서도 완벽한 성능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필터‧노즐‧도기까지 위생 관리 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언제나 깨끗한 물을 공급하며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또한 오염 물질이 직접 닿을 수 있는 노즐팁과 덕트를 분리형 구조로 설계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코웨이 룰루 스스로케어 비데는 99.9% 살균 인증받은 모듈을 통한 살균수가 노즐‧도기를 위생적으로 관리한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방문 관리 서비스 제품으로 렌탈 구매 시 2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꼼꼼하게 관리해 준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 스스로케어 비데는 설치 편의성뿐만 아니라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과 위생 성능까지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며 "그동안 비데를 사용하고 싶지만 설치 환경의 제약으로 사용하지 못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