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호아퀸'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5 17:18:2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SSR 동료 '호아퀸'을 업데이트했다.

 

▲ 이미지=넷마블

 

지옥열차에 봉인된 악마의 파편인 '호아퀸'은 폭주와 경직, 순간 이동 스킬로 적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입히는 전사 캐릭터다. '호아퀸' 한때 악명을 떨친 전설적인 하이 랭커로, 남의 영혼을 빼앗아 자신의 힘으로 만드는 식혼 주술을 사용하며, 완전한 부활을 위해 닥치는대로 영혼을 먹어 치운다.

 

'호아퀸' 등장을 기념해 넷마블은 해당 캐릭터를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SSR 호아퀸', '일반 소환 티켓 10장' 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넷마블은 '비올레', '밤'에게 착용할 수 있는 의상 아이템을 선보이고, 새로운 모험 층 34, 35층을 추가했다.

 

업데이트 외에도, 넷마블은 다양한 진형을 선택해 매칭된 상대와 대결하는 '진형 전략 교실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토큰 획득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시아시아', '레로로' 등 다양한 SSR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연합원들과 협동해, 보스에게 도전하는 '연합 토벌전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열린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오는 29일까지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주혼의 구슬 100개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미식 대경연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 ‘한국의 맛’ 메뉴 판매 3000만 개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의 대표 로컬 소싱 프로젝트 ‘한국의 맛’ 메뉴가 이달 기점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의 맛’은 고품질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는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탄생했다. 버거 재료로는 다소 생소한 고구마, 마늘, 대파 등 한국 지역

2

임신·육아 필수앱 ‘열달후에’, 40일간 1천명에 선물 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열달후에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3

헥토파이낸셜, 플렉스지와 ‘내통장결제’ 도입 확대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파이낸셜이 커머스 IT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와 손잡고 간편현금결제 서비스 ‘내통장결제’를 소상공인들에게 적극 알린다고 30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은 위드소프트의 쇼핑몰 구축 솔루션 ‘플렉스지’에 계좌 기반 결제수단 ‘내통장결제’ 도입을 완료하고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렉스지는 누구나 간편하게 쇼핑몰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